[News]영탁, 200만뷰 돌파 콘텐츠 화제ing..'이불' MV부터 '사콜' 무대까지


사진출처-영탁 이불 뮤직비디오,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가수 영탁의 다양한 콘텐츠가 높은 조회수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수 영탁의 ‘이불’ 뮤직비디오가 지난 3일 유튜브 조회수 2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불’ 뮤직비디오는 지난해 2월 공개 이후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꾸준한 조회수 상승세를 보였다.


‘이불’ 뮤직비디오는 힘든 하루를 보내고 집에 돌아온 가족들을 위로하는 영탁의 모습이 담겨 보는 이에게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불’은 영탁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의 이불이 되어 아픈 마음을 덮어주겠다는 가사로 영탁에게 응원과 지지를 보내준 팬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했다.


또한, 영탁은 ‘이불’ 뮤직비디오뿐만 아니라 무대 영상들로 폭발적인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했다. 영탁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이불’ 무대 영상은 조회수 347만 뷰를 기록해 남다른 팬덤 화력을 자랑했다.


영상 속 영탁은 핑크색 수트를 입고 비주얼을 과시하는 가 하면, 위로를 주는 목소리로 시청자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해당 영상은 당시 신곡 ‘이불’을 최초 공개한 무대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영탁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테스형!’ 무대 영상은 조회수 492만 뷰를 돌파하며 500만 뷰를 목전에 두고 있다. 해당 영상은 영탁은 특유의 간드러지는 창법과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공개 직후 유튜브 뮤직 핫이슈 차트에 진입한 바 있다.


한편, 영탁은 이달 중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 출연한다.



김지혜 popnews@heraldcorp.com